회원정보-탈퇴할 때 사용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탈퇴 후 재가입 시에는 새로운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.
회원정보-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고객님의 ID 및 개인정보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
바로 고객센터(1566-5978)로 전화 문의 또는 인터넷상의 고객센터 내 '1:1 상담'을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,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.
회원정보-회원가입 시 나이제한이 있나요?
미스토코리아에 회원으로 가입하시기 위해서는 만 14세 이상이 되어야 합니다.
회원정보-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미스토코리아에서 메일이 오고 있어요.
다른 고객님께서 실수로 메일주소를 잘못 입력하여 다른 분의 이름으로 된 메일을 받으시는 경우가 있습니다.
지속적으로 잘못된 메일이 수신되는 경우 고객센터(1566-5978)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회원정보-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(SMS)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?
로그인 후 My page에서 '정보수정'을 누르시고 '정보수정'페이지에서 원하지 않는 항목에 대해 수신거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회원정보-주문하지도 않은 상품이 배송되었다고 문자메세지를 받았어요.
상품을 주문하신 고객이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주문하지 않은 고객님께 문자메세지가 가는 경우가 있습니다.
잘못된 SMS를 수신한 경우 고객센터(1566-5978)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회원정보-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로그인 화면에서 [아이디/비밀번호 찾기] 버튼을 누르신 후 다음 방법으로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.
[휴대폰인증 / 아이핀인증]통하여 비밀번호를 신규로 입력 설정 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정보-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로그인 후, 화면 상단 메뉴 중 'My page'내 좌측 '회원탈퇴'를 클릭 하시면 탈퇴가 가능합니다.
단, 상품 구입과 관련된 업무를 처리중이거나 1:1 상담 등의 업무가 처리 중인 경우에는 탈퇴가 어려우며 관련 업무가 종료되어야 탈퇴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