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  • 주문/결제-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?

    주문/결제-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?

    2014년 5월 20일부터 30만원 이상 결제 시 공인인증서 의무사용이 면제되었으나,
    각 개별 카드사별로 면제에 대한 시행일정이 다르게 계획되고 있습니다
    카드사별 시행이 되면 30만원 이상 결제 시 각 카드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인증방법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  단, 30만원 이하 결제 시는 공인인증서 없이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• 주문/결제-장바구니에는 얼마 동안 보관이 되나요?

    주문/결제-장바구니에는 얼마 동안 보관이 되나요?

    장바구니에서는 15일간 저장이 가능합니다.
    단, 상품 가격이나 쿠폰/일시불 등의 판매조건과 재고사항이 변동될 수 있어
    장바구니에 담았을 때와 주문했을 때의 조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  선택한 상품을 오랫동안 저장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'Wish List' 기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주문/결제-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주문/결제-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?

    휠라코리아에서는 5만원이상 카드 결제하실 경우 할부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• 주문/결제-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주문/결제-법인 카드로 결제하는데 할부가 되지 않습니다.

    법인카드는 할부결제가 되지 않으니 일시불로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주문/결제-지금까지 주문한 상품 내역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주문/결제-지금까지 주문한 상품 내역을 보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?

    My Page - 주문내역/배송현황 메뉴에서 주문하신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한번에 조회 가능한 기간은 최대 6개월이며 5년전 주문부터 현재까지 주문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.
    더 이전의 주문내역이 궁금하실 경우 고객센터(1566-5978)로 문의하여 주십시오.

  • 주문/결제-전자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주문/결제-전자세금계산서는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발급 받으신 전자세금계산서는 별도로 프린트 하실 필요 없이 PC에서 보관하시면 됩니다.
    증빙서류로 제출할 경우 증빙할 전자세금계산서를 선택하고 메일첨부를 선택하셔서 경리담당자나, 국세청 담당자에게 e-mail로 제출하시면 됩니다.
    단, 증빙을 요청한 기관이나 개인이 프린트 물을 원할 경우는 뷰어화면에서 인쇄버튼을 클릭하셔서 출력한 세금계산서를 제출하시면 됩니다
    ※참고로, 이 경우 출력된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서의 법률적 효력을 갖지는 않습니다.

  • 주문/결제-전자세금계산서는 언제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?

    주문/결제-전자세금계산서는 언제까지 신청할 수 있나요?

    다음달 7일까지 발행 가능합니다. 예) 12월 31일 배송완료 : 그 다음달인 1월 7일까지 발행가능

  • 주문/결제-이미 다운로드 받은 전자세금계산서를 수정,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주문/결제-이미 다운로드 받은 전자세금계산서를 수정,취소하려면 어떻게 하나요?

    다운로드가 완료된 세금계산서는 교부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됩니다.
    수정 및 취소는 고객센터(1566-5978)로 연락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1 2 3
NEX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