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폰(생일 등)을 못 받았어요.
고객님께서 가입 또는 고객 정보에서 마케팅 활동 동의나 문자 수신 동의를 N으로 체크 하신 경우, 쿠폰 대상 고객에서 제외되어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.
혜택을 받으시고 싶으신 경우 꼭 Y로 정보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.
(*참고. 혜택 발행 시점에 N으로 체크되어 있어 이미 발행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 추가 쿠폰 발행은 불가합니다.)
내가 가진 쿠폰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고객님이 보유한 쿠폰 및 유효기간 등의 확인이 가능합니다.
기타 혜택은 별도로 문자 및 카카오톡 등으로 안내됩니다.
회원가입을 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은 무엇인가요?